FAQ 자주하는 질문
Q&A 묻고 답하기
공지사항
이벤트
결제안내
회원서비스
센스 스토리
주문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한가요?
모든 주문은 센스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브로슈어나 카타로그 등 디자인에 관한 부분은 전화,팩스,이메일등이나
직접 아이센스에 방문하여 상세 견적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센스에서는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를 돕고 있습니다.
 
파일로 주문할 경우 작업사이즈는 어떻게 되죠?
직접 디자인하여 파일신청 하였는데 다음에 추가주문시 파일을 다시 보내 드려야 하나요?
온라인으로 주문 취소 및 변경은 안 되나요?
주문을 취소하면 결제대금은 어떻게 되나요?
명함디자인을 의뢰하려고 하는데 단체 명함 신청의 경우 디자인비는 인원수 마다 적용이 되나요?
주문 마감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재주문 시 수정사항이 있으면 디자인비가 추가되나요?
첨부파일을 미처 올리지 못하고 주문신청을 하였습니다. 파일을 추가로 올리고 싶은데 어디로 올리면 되죠?
주문에서 배송까지 전체 진행과정이 알고 싶습니다.